일상정보

[5000냥 포차 부천점] 깐풍새우, 타코야끼, 김치어묵우동, 간장마늘똥집의 조합을 배달로 해결!

유스타 2022. 3. 15. 11:25

퇴근하고 온 신랑이 저녁은 먹었지만

포차 야식이 먹고 싶다며 배달앱을 뒤적뒤적거립니다.

배달앱엔 포차도 있을거라며 열심히 검색을 했죠. 

대박 식당을 발견하곤 안주가 다 5000원이라며 기뻐합니다 ㅋㅋ

다 오천원은 아니지만 대부분 5000원, 6000원!! 

[5000냥 포차 부천점]에서 깐풍새우, 타코야끼,

김치어묵우동, 간장마늘똥집을 주문했네요.

 

***)

 

배달메뉴

 

맛있으면 여기만 파자!!

5000냥 포차 메뉴조합 대박~!

베이컨숙주복음, 골뱅이비빔면, 파스타에

팥빙수 등등 먹고싶은거 여기에 다 있어요ㅋ

주 3회 이상은 야식과 함께 하기에

주문한 음식이 맛있기만 하면 바로 찜을 해줄 거라 생각하며

맛있게 조리되어 집까지 잘 오길 기다립니다ㅎㅎ 

배달을 자주 이용하는 저는

절대 음식이 빨리오길 재촉하지 않습니다.

그 사이 주류는 집앞 마트에서 잽싸게 사왔죠.

 

대애박~ 가성비 끝판왕이었음!!

깐풍새우 6000원

간장마늘똥집 6000원

김치오뎅우동 5000원

타코야끼 5000원

 

자주 먹는 치킨 한 마리 가격이 2만원을 훌쩍 넘는데

메뉴 4가지 주문하고 비슷한 가격으로 

밥상 한가득 채우니 매우 행복해지네요 ㅋㅋ

(참고로 배달비는 3500원이었어요.) 

 

메뉴

 

생각했던 것보다 양도 넉넉한데다

주문한 음식이 다 맛있었어요.

후기를 항상 의심의 눈으로 보기 때문에

그닥 믿는 편은 아니지만 직접 먹어보니  요긴 찐이네요 ㅎㅎ 

간장마늘똥집은 튀김으로 둘러싸여 깐풍새우랑 겉 식감은 비슷한데

역시 똥집은 꼬득꼬득한 씹는 재미가 있잖아요?

맛도 있고 식감이 재미있더라고요~ 

그리고 다 맛있었지만 김치오뎅우동은

우동 먹을 때마다 생각날 것 같아요~  너무 맛있어서 요기 찜 눌렀습니다 ㅋㅋ

 

매운 거 못먹는 아이들 때문에 배달 주문하면 메뉴 고민 진짜 많이 하게 되거든요?

5000냥 포차에선 고민 없이 한 번에 주문하능해서 자주 이용할 것 같아요~

일식, 중식, 양식, 한식이 다 있네요~

 

배달비만 좀.... 낮춰주면 안 될까~

 

***)